매콤한 카레와 돈가스의 조합. 긴자료코의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요 며칠 비가 와서 점심을 가능한 사무실 가까운 곳에서 해결을 했어요. 어제도 오전에는 비가 와서 근처에서 먹어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점심때 그치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멀리 다녀왔습니다.
- 긴자료코 등촌점
- 방문일: 2022년 06월 16일
-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7 (우) 07946
긴자료코 등촌점, 긴자료코는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인데 이전 방문에서 데미그라스 돈가스와 에비동을 먹었었죠. 긴자료코의 데미그라스 돈가스와 에비동에 대한 리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서울 3대 돈가스 맛집이라는 긴자료코의 신메뉴 에비동.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안녕하세요. 담덕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물론 지금 이 글을 쓰고 나서 출근할 생각을 하면 살짝 우울한 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즐거운 금요일. 억지로라도 기분 좋게 시작해야겠죠? 생각
damduck01.com
플레이팅이 이쁜 돈가스. 긴자료코의 데미그라스 돈가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어린이날이었던 어제 잘 보내셨나요? 우리 집에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주문을 했지만 하람이 것만 도착하고 가람이 건 아직 도착을 못 해서 조금 서운한 느낌이 있어서 나름 눈치 보면서 하루
damduck01.com
긴자료코는 입구 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과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아야 합니다. 전에는 모두 입구 쪽 자리에 겨우 앉았는데 어제는 자리가 많이 있더라고요. 처음으로 가게 안쪽 자리를 잡았어요.
긴자료코에서의 세 번째 점심 메뉴는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입니다. 가격은 9,000원으로 이 지름 30cm짜리 용기는 다시 봐도 어마어마합니다.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는 이 커다란 그릇에 밥, 카레, 돈가스, 소고기, 토마토가 들어간 구성인데 긴자료코의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에 들어간 토마토 크기도 정말 큽니다. 그릇이 크니까 작은 토마토가 들어가면 안 어울렸을 거 같은데 큰 토마토를 넣어서 이쁘게 플레이팅 됐어요.
돈가스의 두께는 이 정도인데 나쁘지 않죠?
그럼 이제 먹을 준비를 해야죠. 카레 속에 담겨 있는 밥을 풀어서 비벼줍니다.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라고 했지만 소고기가 안 보여서 그냥 그런가 보다 생각했는데 비비면서 보니까 소고기가 보이네요.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요. 두 세 조각 들어 있던 거 같은데 맛은 있습니다. 더 들어 있으면 당연히 더 좋았겠지만요. 한 숟가락 먹어 보니 카레가 제법 매콤합니다. 이 매콤한 카레는 제 취향이네요. 좋아요.
이 토마토도 맛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 토마토 오랜만에 먹어보는 거 같아요. 밖에서 사 먹는 음식에 들어가는 토마토는 방울토마토를 주로 본 거 같은데 이런 큰 토마토도 좋습니다.
한 숟가락, 두 숟가락 먹다 보니 어느새 식사 끝,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다 먹었네요. 긴자료코의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 돈가스와 매콤한 카레의 조합이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점심 드시기 바라며 담덕이의 탐방일지 구독과 네이버 이웃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까지 콕콕콕!!! 그리고 ❤️ 클릭까지 해 주실 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