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중 가장 힘들다는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조금 정신없이 하루를 보냈네요. 이게 예전에 했던 프로젝트들에 비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는 건 아닌데 미묘하게 그런 게 좀 있어요. 아무튼 쉽지 않은 월요일을 보내며 제가 잠시나마 사무실을 떠나 맛있는 밥을 먹으러 간 곳은 바로 한식뷔페 밥집이었습니다.
밥집
방문일: 2022년 06월 20일
위치: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 B114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꾸준히 보신 분이라면 이제는 너무나 익숙한 곳이죠. 한식뷔페 맛집인 밥집인데 6,5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한 가성비의 식사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특히 월요일엔 바로 여기가 돈가스 맛집이죠. 월요일 메뉴의 중심은 수제 돈가스와 제육볶음인데 그밖에 메뉴들도 꽤 화려합니다. 조합이 좋다? 그런 건 모르겠고 그냥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조합입니다.
제가 어제 가져온 밥집의 월요일 점심입니다. 초마늘이랑 된장국, 잔치국수, 샐러드를 안 가지고 온 메뉴예요. 그래도 푸짐합니다.
먼저 쫄면이랑 마카로니 샐러드, 쫄면은 적당히 매콤하고 신기하게 마카로니 샐러드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배추김치와 카레밥, 이건 그냥 딱 보고 드신 생각 있지 않나요? 바로 그 생각 그대로의 맛입니다. 배추김치와 카레밥 끝!
마지막으로 밥집 월요일 메뉴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돈가스와 제육볶음입니다. 사실 제 기준에서 제육볶음은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괜찮다 정도인데요. 돈가스는 아~ 좋아요. 고기 두께 두툼하고 튀김옷은 얇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역시 월요일의 밥집은 돈가스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