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초밥에서 9,900원짜리 점심 특선A 먹고 왔어요.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2주 전에 점심으로 초밥을 맛있게 먹고 왔던 상무초밥을 다시 찾았습니다.
코스 요리처럼 즐기는 상무초밥의 점심 특선.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한주의 절반이 지나고 오늘이 목요일이네요. 가장 지치는 날이죠. 사실 제일 지치는 건 금요일이지만 금요일은 그래도 다음날 쉰다는 생각에 정신력으로 버티게 되는데 목요일은 몸도 정신도
damduck01.com
그때는 12,900원짜리 점심 특선 B를 먹었었고 어제는 9,900원짜리 점심 특선 A로 먹고 왔어요. 과연 그 차이는 뭐가 있을지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 상무초밥 등촌점
- 방문일: 2022년 07월 04일
-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25 (우) 07563
이번에는 창가 쪽 2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이 동네가 이렇게 생겼어요. 그냥 건물들 가득.
지난 방문 때도 맛있게 마셨던 녹차인데 이번에도 여러 잔 마셨습니다. 사무실에서는 잘 안 마시는데 여기서는 많이 마시게 되네요. 시원해서?
반찬 구성은 동일합니다. 백김치와 토마토 양파 초절임. 그리고 장국이랑 냉메밀 육수가 먼저 준비되었어요.
바로 나온 판메밀인데 작은 메밀 면 두 덩이가 나왔네요. 바로 냉메밀 육수에 와사비랑 간 무 전부 넣고 저어준 후 메밀 한 덩이 퐁당 후룩, 남은 한 덩이 퐁당 후룩 먹고 나면 판 메밀은 끝~
그런데 어라? 일본식 달걀찜인 차완무시가 안 나오네요. 점심 특선 A와 점심 특선 B의 차이가 초밥의 개수만 다른 게 아니었어요. 점심 특선 A에는 차완무시가 빠집니다. 😅
그리고 8ps인 점심 특선 A의 초밥이에요. 참치 초밥이 하나만 나오고 간장새우초밥이 빠져서 8ps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 구성이면 나쁘지 않네요.
튀김은 점심 특선 A에도 똑같이 나오고요.
디저트로 나오는 매실주스도 잘 나옵니다. 그러니까 점심 특선 A와 점심 특선 B는 가격적으로는 3,000원의 차이가 나고 차완무시가 나오냐 안 나오냐의 차이이고 참치 초밥 하나와 간장새우초밥의 차이로 나뉘네요. 저는 초밥 2개 빠진 건 괜찮은데 차완무시가 없는 게 가장 큰 차이인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전에는 코스 요리처럼 딱딱 먹는 대로 다음 게 나와서 신기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지난번에는 운이 좋았던 건 가 봐요. 어제는 지난번과는 다르게 타이밍이 딱 맞지는 않고 초밥이랑 튀김은 거의 똑같이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음식 구성과 서비스가 괜찮다는 생각은 동일합니다.
여러분들은 3,000원의 차이로 상무초밥에서 과연 어떤 메뉴를 드실 거 같으세요? 점심 특선 A? 아니면 점심 특선 B?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리고 네이버 이웃 추가도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