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달에 다녀온 베트남 음식점 인더비엣을 소개해 드릴게요. 6월에 범계에 실내 서바이벌 게임장을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고 즐겁게 게임을 한 후 저녁을 먹으러 간 곳인데요. 실내 인테리어도 괜찮고 음식도 괜찮았던 곳이랍니다.
인더비엣 범계 직영점
방문일: 2022년 06월 18일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5 대명빌딩 2층 204~207호 (우) 14072
인더비엣 범계 직영점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뭔가 남다른 장식이 눈에 들어옵니다. 실내도 꽤 넓고 한쪽에는 열대기후의 오두막 같은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특이한 게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테이블마다 이렇게 태블릿이 구비되어 있어서 주문을 이 태블릿으로 할 수 있는데요. 염창동에서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지로 갔던 상무 초밥에도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었죠.
하지만 상무초밥의 태블릿 메뉴판과 다른 점은 인더비엣의 태블릿 메뉴판은 주문과 함께 결제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고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니까 훨씬 편하더라고요.
먼저 소개할 메뉴는 바로 분짜. 저는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는 쌀국수도 좋지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분짜가 더 좋더라고요.
고기와 다양한 채소들 그리고 새콤한 느억맘 소스와 쌀국수까지.
이렇게 골고루 들어서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전 이 새콤한 분짜가 맛있더라고요. 인더비엣의 분짜도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아내가 주문한 스프링롤. 아내는 집에서 쌀국수 배달시킬 때도 종종 이 스프링롤을 주문하는데요. 월남쌈이 부담스러울 때 가볍게 먹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하람이가 먹을 어린이 쌀국수. 원래는 쌀국수 한 그릇은 뚝딱 해 치우는 아이인데 요즘 위염 증상이 있어서 밥을 잘 못 먹더라고요. 예전과 비교하면 먹는 게 너무 없을 정도인데 배가 부르다고 잘 안 먹어요. 😥 그래서 이 날도 하람이는 어린이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그래도 어린이 쌀국수 구성도 나쁘지는 않네요. 이거라도 혼자서 다 먹으니까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음식은 바로 소고기 쌀국수. 베트남 음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죠? 인더비엣의 소고기 쌀국수 첫인상은 푸짐합니다.
국수랑 숙주로만 푸짐한 게 아니고 고기도 푸짐해요. 물론 쌀국수 국물도 진하고 괜찮더라고요. 물론 전 살짝 맛만 보고 아내랑 가람이가 맛있게 먹었는데 가람이의 평도 좋았답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찾으신다면 인더비엣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리고 위에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아래에서는 네이버 이웃 추가도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