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수원 오목천동에 있는 유명한 브런치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작년 7월에 코로나 19로 격리했다가 해제된 가람이랑 둘이서 한 번 다녀왔던 곳인데요.
이제는 우리 아이들이 함께 안 다니네요. 주말에도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아빠, 엄마보다 더 바쁜 아이들입니다.
카페 하이라이트
방문일: 2023년 02월 26일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75번길 70-18 (우) 16640
그래서 이번에는 아내와 단 둘이 다녀왔어요. 첫 방문 때는 노란 큐브를 타고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일렉트릭 오렌지 컬러의 XM3 E-TECH 하이브리드 하삼이를 타고 다녀왔답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에서 진행한 '2023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를 수상한 차랍니다. 이 얘기는 나중에 XM3 E-TECH 하이브리드 포스트를 작성할 때 하도록 하고 본 포스트의 주인공인 카페 하이라이트 소개해 볼게요.
카페 하이라이트는 높은 천장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주는 브런치 카페인데요. 날이 풀려서 그런 걸까요? 손님 엄청 많더라고요.
저기 위에 있는 복층은 노 키즈 존(NO KIDS Zone). 전에는 가람이랑 가서 못 가봤는데 이번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올라갔네요. 😅
간단히 음료 한 잔 하러 갔지만 아내가 출출하다며 브런치 세트 먹겠다고 해서 제가 선택할 수 있는 건 아메리카노 뿐이었습니다. 세트 메뉴는 모든 메뉴에 아메리카노 선택 시에만 2,000원 할인이 되는 구성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산미가 없는 플랫 블랜딩으로 주문했고 아내는 레몬티를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는 제 기준에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내가 주문한 레몬티는 정말 별로였다고 하더라고요. 제 얼음을 넣고 차갑게 먹으면 그나마 괜찮다고 하던데 아무튼 레몬티는 앞으로 탈락!
하지만 빠네 크림 파스타는 아내 기준 합격이었어요. 빵이 큰 느낌은 아니었는데 빵 크기와 상관없이 적지 않은 양의 파스타와 주면에 있는 빵까지 양적으로도 만족했고 맛도 괜찮은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빵이 크림을 흡수해서인지 몰라도 크림이 적은 게 유일한 아쉬움이었지만요.
넓고 시원한 공간. 괜찮은 아메리카노와 맛있는 빠네 크림 파스타까지.
오랜만에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에서 아내와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시면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발행하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과 맛집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채널 친구도 잊지 마시고 채널 추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