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은 정말 바쁘게 돌아다녔습니다. 3월에는 면접 하나 잡히는 게 없더니 4월 중순 되면서는 연락도 많이 오고 면접도 보기 시작했는데요.
금요일에는 오전에 면접 보러 간 곳이 평촌이었거든요. 그래서 2월 말에 퇴사하고 잠시(?)나마 같이 일했던 동료들이랑 커피나 한 잔 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연락이 안 되더라고요. 마침 금요일이나 복지 휴가 간 사람들이 많아서···.
그래도 출근한 직원 한 명과 점심은 먹을 수 있었네요.
라요나라
방문일: 2023년 04월 14일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평촌아크로타워 3층 C319호 (우) 14067
커피나 한 잔 하려고 했는데 마침 점심시간이라 저는 커피만 먹어도 상관이 없었지만 점심시간이 애매하게 걸려서 그냥 밥을 먹기로 하고 찾은 곳이 안양에서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으로 여러 번 소개했던 라요나라입니다. 함께 간 직원은 이번이 첫 방문이었어요.
라요나라는 카카오맵에 분식집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조합의 라면 요리와 일반라면 그리고 밥 종류가 있는데 오늘의 식사로 500원 저렴하게 간장불고기덮밥과 고추장불고기덮밥을 판매한답니다. 원래대로라면 제가 사야 하지만 제가 백수라는 이유로 얻어먹고 왔어요. 그래서 전 금요일 오늘의 식사 메뉴인 간장불고기덮밥을 주문했어요.
신선한 채소 듬뿍, 간장 불고기도 푸짐하게 담김 불고기 덮밥을 젓가락으로 슥슥 비벼서 먹었는데 간장불고기덮밥이지만 살짝 매콤한 맛을 내는 가성비 좋은 간장 불고기 덮밥이었답니다. 라요나라는 여전히 가성비 좋은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지였어요.
함께 점심 먹으면서 이전 회사 이야기들도 듣고 앞으로 서로의 진로에 대한 이야기도 하면서 영양가(?) 있는 시간을 보내고 직원은 다시 일하러 회사로 저는 오후 면접을 위해 판교로 이동하면서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헤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