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목요일, 점심을 먹으러 다녀온 곳은 맘스터치입니다. 금요일은 휴가였고 그래서 목요일 먹었던 점심 메뉴를 오늘 발행하게 됐는데요. 이날 늘 그렇듯 맘스터치에서 확인한 신제품 표시가 붙어 있는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맘스터치 서판교점
맘스터치 서판교점
방문일: 2023년 11월 23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2 1층 (우) 13466
이번에도 외관 사진은 패스. 5월에 찍어 놓은 사진을 참 오래도 사용하게 되네요. 다음에 가게 되면 무조건 외관 사진 하나 새로 찍어 와야겠네요. 😅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지난 9일 출시한 맘스터치의 신제품 불불불불싸이버거를 세트로 주문했는데요. 기사를 찾아보니까 지난 22일까지 '맵부심 챌린지'라는 이벤트까지 진행을 했더라고요. 그 정도로 매운 걸까요? 매운 걸 잘 먹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 담덕이의 기준에서는 어땠는지 맘스터치의 불불불불싸이버거 한 번 이야기해 볼게요.
불불불불싸이버거
일반적인 세트 구성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불불불불싸이버거, 케이준 양념 감자, 제로콜라 구성이고요. 불불불불싸이버거는 전용 포장지는 아닌 거 같고 불불불불싸이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스티커에는 '위장멸망맛'이라는 문구를 넣어 매운맛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일단 포장지를 열면 바로 매운 향이 세게 느껴집니다. 칠리소스의 그 매운 향 있죠. 바로 그 향이 강하게 나요.
자! 그럼 맛은? 일단 여기 사용된 매운맛의 소스는 캐롤라이나 리퍼가 함유된 '크레이지 핫소스'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캐롤라이나 리퍼는 몇 년 전까지 가장 매운 고추였던 부트 졸로키아를 넘고 2013년 12월에 기네스북에 등재되었고 2023년에 페퍼X에게 최강 자리를 넘겨주기 전까지 가장 매운 고추였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모르겠네요.
분명 맵긴 한데 그냥 기존 사용하던 매운 소스를 더 많이 넣은 느낌. 딱히 특별함을 저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그리고 분명 신제품이라고 하는데 구성은 기존에 있던 불싸이버거에 피클은 빠지고 베이컨이 추가된 정도? 햄버거가 어차피 구성과 소스의 차이가 전부라고 하지만 그래도 음~ 그렇다고 매운맛에서도 조금 더 매워지긴 했지만 이게 맵부심 챌린지를 할 정도의 매운맛인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
그냥 새로 나왔고 한 번 먹어봤다 정도로 만족해야 할 거 같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불불불불싸이버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