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발행하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이네요. 이번에 소개할 직장인 점심메뉴는 탄 선릉점입니다.
간판에 일식 돈까스 / 생라멘 전문점이라고 적혀 있네요.
2015년 5월 데이터인 구글 스트리트뷰에도 가게가 나와 있는데 이 동네에서 3년 넘게 장사를 하고 있다면 장사가 잘된다는 거겠죠?
일단 가게가 지하에 있는데 입구가 보는 것과 같이 상당히 좁은 편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저 좁은 곳에서 한쪽 벽에 붙어서 기다릴 때가 있어요.
여긴 그동안 한 3번 갔는데 처음 가서 먹은 메뉴인 탄탄멘 + 돈까스 세트 메뉴입니다. 정확한 세트 메뉴명은 모르겠는데 영수증을 확인해 보니 9,000원짜리 메뉴네요. 비주얼은 괜찮아 보이네요. ^^
저는 탄탄멘(탄탄면?)을 처음 먹어봤는데 TV에서는 굉장히 맛있다고 하던데 제 입맛에는 안 맞는 것 같아요. 그렇게 맛있는 걸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미소라멘이나 소유라멘이 더 좋은 듯..
면발이나 숙주나물의 상태는 괜찮았는데 국물이 저랑 안 맞아요. 😅
고기는 제 생각보다 적었고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찾아보니 맛집이라고 하시던데 제 입맛이 까다로운 건지 저는 맛집이라고 추천하긴 힘들 것 같아요. 9,000원이라는 가격도 아무리 선릉이라고 점심 가격으로는 과한 듯하고 다시 방문해서 라멘을 먹게 된다면 세트가 아닌 그냥 라멘 단품으로 라멘은 탄탄면이 아닌 다른 걸 먹어봐야겠어요.
라멘 이외에도 다양한 돈가스류와 덮밥, 라멘 등 일식 메뉴들이 있으니 근처 직장인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시고 정보 공유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