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 핫하다는 서브웨이를 한 번도 이용해 보지 못했는데요. 지난 일요일 알고 찾아간 건 아니고 네이버 라이브러리 갔다가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아내도 힘들어하고 아이들도 배고파하는데 정자는 평일에는 활기찬데 주말에는 조용하더라고요. 영업 안 하는 가게들도 많고...
그래서 지친 몸을 이끌고 그냥 보이는 곳으로 들어간 곳이 바로 제2의 샌드위치 대세라는 퀴즈노스였어요.
퀴즈노스 분당정자점
방문일: 2018년 08월 12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16 젤존타워 1층 (우) 13558
이번에도 외관 사진이 없어서 로드뷰로 대신합니다. ^^;
실내는 일반 햄버거 체인들하고 비슷하다는 느낌인데 의자나 테이블은 카페 같은 느낌이었어요. 우리 가족은 아이들 마실 에이드와 제가 마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샌드위치는 앵거스 스테이크 샌드위치와 더블 치즈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모두 라지로, 좌측이 앵거스 스테이크 샌드위치, 우측이 더블 치즈 스테이크예요.
샌드위치는 뭐 괜찮더라고요. 두툼하고 속도 알차고 단지 앵거스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아이들이 먹기에는 너무 두꺼워서 깔끔하게 먹기는 힘들어하더라고요.
더블 치즈 스테이크는 앵거스 스테이크 샌드위치에 비해 두께는 얇은데 미국 음식이라 그런지 조금 짭니다.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뭐 괜찮은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는데 커피는 별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아~ 그리고 우리 가족이 방문했을 때만 그런지는 몰라도 매장관리가 잘 안 되는 느낌이었어요. 일하는 사람이 2명밖에 없었는데 테이블은 청소가 안돼서 더럽더라고요. --; 쓰레기 버리는 곳도 마찬가지..
다른 리뷰들을 찾아보면 괜찮다는 평이 많던데 이날만 그랬던 건지 요즘 관리가 잘 안 되는 건지 모르겠지만 샌드위치가 괜찮다고 해서 또 갈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