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주 만의 방문이지만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발행일로는 일주일 만에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안주가 맛있는 술집 퓨전요리주점인 당나귀입니다.
당나귀
방문일: 2022년 02월 25일
위치: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길 2
퓨전요리주점 당나귀입니다. 메뉴는 돈가스 하나. 하지만 선택은 해야 해요. 보통이냐 곱빼기냐.
당나귀의 돈가스는 이렇게 나오죠. 나무 도마 같은 쟁반에 돈가스와 열무김치 그리고 공깃밥까지
보통과 곱빼기의 차이는 돈가스 개수뿐인데요. 보통은 돈가스가 두 개. 곱빼기는 돈가스가 세 개 나오죠. 물론 저의 선택은 당연히 곱빼기입니다.
곱빼기는 돈가스가 세 개죠.
당나귀의 점심 메뉴인 돈가스의 주인공은 당연히 돈가스지만 그 돈가스와 함께 없어서는 안 될 게 바로 이 열무김치죠.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열무김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요리지만 돈가스와 함께 먹으면 돈가스의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주기 때문에 돈가스 곱빼기를 먹으면서도 느끼해서 못 먹는 경우는 없답니다. 배가 불러서 못 먹을 수는 있어도요.
당나귀의 두툼한 돈가스를 썰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열무김치와 함께 먹으면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고요. 소스에 밥을 살짝 비벼 돈가스 위에 얹으면 돈가스 초밥 같은 느낌으로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렇게 충정로에서의 마지막 점심은 퓨전요리주점 당나귀에서 돈가스로 잘 먹고 왔네요.
내일부터는 당분간 구로에서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하게 될 거 같아요. 구로에서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