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뭔가 잘 먹고 싶은 생각은 없고 먹긴 먹어야겠고 그래서 찾은 곳이 김밥연구소였습니다.
지난 1월에 처음 방문했던 곳으로 1등 에그 김밥과 돈가스 김밥까지. 김밥 두 줄로 점심을 먹었던 곳이죠.
- 김밥연구소 안양범계역점
- 방문일: 2023년 02월 24일
-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2 에메랄드빌딩 1층 107호 (우) 14072
1달 만에 다시 찾은 김밥연구소 안양범계역점.
제대로 차려 먹는 느낌 없이 가볍게 먹고 싶어서 왔는데 가격은 가볍지 않은 곳이죠.
매운제육쌈김밥 하나 가격으로 이미 5,500원.
그런데 김밥 하나는 너무한 거 같고 다른 거 뭐 없을까 싶어서 찾다가 추가 주문한 건 사이드 메뉴에 있는 갈비만두였어요.
이렇게 김밥 하나와 만두 하나 주문하니까 가격이 10,500원이네요.
먼저 매운제육쌈김밥이 나왔습니다.
깔끔한 구성입니다.
흰 접시에 김밥이 두 줄로 담겨서 나왔고 국이랑 단무지 그리고 갈비만두 찍어 먹을 간장이 먼저 나왔네요.
쌈이란 단어가 들어가서일까요?
제육쌈 비주얼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는 그냥 김밥 비주얼인데 안에 제육은 쌈 싸여 있고 그 옆으로 무채가 반찬으로 함께 말려 있어요.
하나 먼저 입에 넣고 씹어보면 듬직함이 먼저 느껴집니다.
그리고 매워요.
제법 맵습니다.
든든한 쌈밥 먹는 느낌은 나네요. 😄
매운제육쌈김밥을 반 정도 먹어갈 때쯤 갈비만두가 나왔는데요
요즘 만두 개당 가격이 1,000원 전후인데 김밥연구소의 갈비만두는 5,000원에 8개니까 개당 가격이 좀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촉촉함이 느껴지는 김밥연구소의 갈비만두.
확실히 만두 크기고 그렇고 만두소도 적은 게 먹어보면 가격에 맞는 만두라는 느낌이지만 사이드 메뉴로는 나쁘지 않은 갈비만두네요.
든든함이 느껴지는 매운제육쌈김밥과 반찬처럼 즐기기 괜찮은 갈비만두의 조합.
물론 가격이 조금만 싸면 더 좋았겠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점심이었어요. 🙂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시면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발행하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과 맛집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채널 친구도 잊지 마시고 채널 추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