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카레공방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와사비 치킨 카레를 먹었어요.
지난주 목요일에 갔던 카레공방을 6일 만에 다시 찾았습니다. 혹시라도 카레공방의 다양한 카레 메뉴를 포스트로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트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와사비 치킨 카레에 토핑은 왕새우 주세요.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맛있는 카레에 새우와 소시지까지 카레공방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오랜만에 찾은 카레공방에서 고로케 카레를 먹었어요.
카레공방의 반찬은 두 가지입니다. 고추 장아찌와 빨간색의 무절임, 별도의 반찬 그릇은 없고 카레 그릇에 각자 덜어 먹는 방식입니다.
어제 제가 먹은 카레공방의 메뉴는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바로 그 메뉴, 와사비 치킨 카레에 왕새우 토핑 추가한 메뉴입니다. 와사비 치킨 카레 가격이 7,500원이고 왕새우 토핑이 1,500원, 9,000원짜리 점심을 먹었는데 이렇게 적고 보니 저렴하지는 않네요. 카레공방은 저렴하게 먹으려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도 한데 취향껏 토핑을 추가하다 보면 가격이 급상승하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위 포스트들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카레공방에서는 밥과 카레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사비 치킨 카레라고 해서 치킨에 와사비가 첨가되어 있지는 않고 와사비는 별도 그릇에 담아서 따로 제공됩니다. 치킨은 순살 치킨으로 4~5조각 정도가 제공되는데 맛있습니다. 그리고 토핑으로 추가한 왕새우는 보시는 것처럼 또 맛있습니다.
함께 제공된 와사비는 치킨을 찍어 먹는 용도인 거 같지만 저는 와사비를 카레에 전부 넣고 섞어서 먹어요. 매운맛 카레에 와사비를 섞고 치킨을 찍어 먹고 왕새우를 찍어 먹고 밥을 비벼 먹으면 카레의 매운맛과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이 얼마나 맛있게요. 와사비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거 같은데 저는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카레공방은 정자점과 야탑점 두 군데에 있는데 근처에 계신다면 한 번 들러서 맛보시는 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