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역시 점심 메뉴는 김치찌개인가? 이모네 김치찌개.
오늘이 11월 30일.
벌써 1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11월의 마지막은 시원한 비와 함께 조금 힘든 출근이 예상됩니다.
하~
그런데 마침 어제 제가 이렇게 비 오는 날 잘 어울리는 점심을 먹었거든요.
이런 타이밍은 또 좋네요.

- 이모네
- 방문일: 2021년 11월 29일
- 위치: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로 25 (우) 03751
어제 점심을 먹은 곳은 한 달 하고도 보름 만에 찾아간 이모네입니다.
이모네는 오삼불고기가 추천 메뉴이지만 어제는 처음 먹어본 메뉴에 도전했어요.
바로 김치찌개!!!
이모네에서는 오삼불고기, 부대찌개, 제육볶음 이렇게 먹어봤었는데 과연 이모네의 김치찌개는 어떨지 지금 보여드릴게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고기가 좋다면 오삼불고기보다는 제육볶음이네요. 이모네 제육볶음.
월요일 같은 화요일 잘 보내셨나요? 지난주도 그랬지만 이번 주 역시 주 4일 근무라서 저는 좋네요. 벌써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이라고 하니까 시간이 더 빨라진 거 같고 뭔가 심적인 여유가 있
damduck01.com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역시 오삼인가? 가정식 즉석 찌개백반 이모네의 오삼불고기.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그 시작인 어제 잘 지내셨나요? 저는 어제 딱히 일이 많거나 한 건 아니었는데도 그냥 피곤하더라고요. 특히 출근할 때 자꾸 졸음이 밀려와서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오
damduck01.com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이모네에서는 부대찌개와 오삼불고기 조합으로.
아직 8월인데 이제는 제법 서늘합니다. 어제 퇴근 때는 비가 오면서 살짝 추워지기도 했어요. 오늘은 긴바지를 입고 출근해야 할 거 같아요.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직장인 점심 메뉴
damduck01.com
반찬은 총 6가지.
오삼불고기랑 제육볶음 없이 찌개만 시킨 건 처음이었는데 찌개만 시키니까 일단 쌈 채소가 빠지네요.
그런데 쌈장은 나왔어요.

쌈 채소는 없지만 반찬은 잘 나오죠?
특히 저 소시지 반찬.
저는 저 소시지를 서민 소시지라고 하는데 저렇게 달걀에 담갔다 부쳐서 나오는 저 소시지 반찬 너무 좋아요.

우리가 주문한 김치찌개 2인분이 나왔습니다.
작지 않은 양푼에 김치찌개가 담겨 나왔는데요.
요만큼이 2인분.
가격은 1인분에 7,000원.
요즘 김치찌개에 라면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거 같아요.
다른 곳에서는 라면 사리 넣어주는데 안 넣어주면 안 될 거 같고 그래서 여기도 저기도 다 넣는 그런 느낌.
아~ 물론 전 라면 사리 넣는 게 좋습니다.
큼지막한 크기의 김치와 두부 거기에 라면이 바글바글 끓는 김치찌개.
가게 안에 김치찌개 냄새가 가득합니다.
함께 밥은 먹은 탐방원은 옷에 김치찌개 냄새 밴다고 페브리즈를 찾던데 저는 신경 안 쓰고 먹었습니다.
어차피 가는 길에 바람에 날리기도 할 테고 저는 맛있는 냄새를 딱히 불쾌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
이런(?) 쪽으로는 조금 둔한 편이기도 하고요.

먼저 라면부터 건져 먹고 난 후 앞접시에 김치랑 고기를 건지고 국물을 좌악~
크~ 역시 이모네 👍
이모네는 김치찌개도 맛있었네요.
게다가 저 돼지고기.
크기가 큰 편은 아닌데 엄청 많이 들었어요.
밥을 다 먹었는데도 양푼에 돼지고기가 많이 남아서 고기라도 다 건져 먹고 가야 된다는 생각에 몇 번을 더 떠먹었네요.
이모네에서 부대찌개를 먹은 지 오래돼서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이모네에서는 부대찌개보다 김치찌개가 더 맛있는 거 같네요.
오늘 비도 오는데 메뉴 선정 고민하지 말고 그냥 김치찌개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