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커피의 큐브 라떼는 샷 추가가 정답이네요.
염창동으로 출근하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페가 바로 메가 커피입니다. 메가 커피의 메뉴 중 특색 있는 큐브 라떼를 먹어보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커다란 커피콩 모양의 커피 얼음이 들어간 메가 커피의 큐브 라떼 ICE
파견을 다니다 보면 파견지마다 자주 이용하는 커피 매장이 생기게 됩니다. 성남시 정자동에서는 카페 락이라는 개인 카페가 단골이었고요. 카페 락에서 커스텀 음료를 주문해 봤어요. 출근하
damduck01.com
큐브 라떼를 마셔보고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했었죠.
홈카페. 집에서 큐브 라떼 만들어 봤어요.
얼마 전 메가 커피의 큐브 라떼를 마시고 포스팅을 발행했었죠. 커다란 커피콩 모양의 커피 얼음이 들어간 메가 커피의 큐브 라떼 ICE 파견을 다니다 보면 파견지마다 자주 이용하는 커피 매장이
damduck01.com
- 메가커피 염창점
- 방문일: 2022년 05월 06일
- 위치: 서울 강서구 양천로 658 101호 (우) 07554
이렇게 마셔보니 메가 커피의 큐브 라떼에서 제가 느낀 아쉬움은 하나였어요. 커피의 진함이 부족하다는 거, 그래서 메가 커피의 큐브 라떼를 커스텀 주문을 해 봤습니다.
메가 커피의 기본 큐브 라떼에 샷을 추가했어요. 제가 느낀 큐브 라떼의 부족함은 커피의 맛이 너무 약하다였거든요. 천천히 커피 얼음이 녹는 걸 즐기면서 마시면 나중에 커피맛을 느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날도 더운데 시원한 음료 나오면 바로 마시고 싶지 그걸 기다리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그래서 바로 커피의 맛을 즐기기 위해서 샷을 추가했습니다.
확실히 기본 큐브 라떼보다 색이 더 진한 게 느껴지죠? 이렇게 마시니 커피 맛이 제대로 납니다. 그리고 커피 얼음은 또 천천히 녹으면서 얼음이 녹으면서 연해지는 걸 보완해 줄 수 있겠죠? 진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큐브 라떼에 샷 추가해서 즐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